언론에서 스켈터랩스를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스켈터랩스의 대화형 AI 솔루션 AIQ.TALK Chatbot에 챗GPT가 연동되었습니다. 이로써 스켈터랩스의 챗봇은 더 자연스러운 대화 능력을 갖추면서도, 예약/주문 등의 과업 수행이 가능해졌습니다.
초거대AI 시대, 스켈터랩스의 방향성에 대해 조원규 CEO님이 인터뷰 하였습니다.
제 3차 최고위 AI 전략 대화에 스켈터랩스가 초대되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뤼튼 테크놀로지 등 국내 대기업과 스타트업 대표로 참여하여 규제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챗GPT 시대에 맞춘 전략을 구사하는 스타트업으로 스켈터랩스가 소개 되었습니다.
스켈터랩스는 구성원의 자율성에 기반한 성숙한 조직 문화를 지향합니다. 스태프 미팅, 커미티 등 스켈터랩스의 ‘함께 만들어 나가는 문화’에 대한 이명화 HR 매니저의 인터뷰를 살펴보세요.
제 2의 테헤란로에 몰리는 스타트업들! 스켈터랩스도 성수동의 스타트업에 함께 이름을 올렸습니다. 2017년, 폐창고를 개조해 만든 오피스에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스켈터랩스와 성수동의 이야기를 살펴보세요.
챗GPT 시대의 스켈터랩스의 방향에 대해 이야기한 김도연 CPO님과 서종훈 Head of Engineering님의 인터뷰 기사입니다.
챗GPT의 열풍으로 AI 기술 전문 기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1번 타자로 스켈터랩스를 다룬 기사입니다.
스켈터랩스와 연애 테크 기업 럽디가 업무 협약을 맺었습니다.